KT Biz 전문 가입센터
가입문의 1588-4755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성을 자랑하는
최대 1Gbps의 초고속 인터넷

요금안내

인터넷선택

※ 표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 금액입니다.

상품구분 무약정 3년 약정 Biz 성공팩 홈결합 비고
모바일 or TV 미포함 모바일 or TV 포함
올레 인터넷
(100M)
39,600 22,000 22,000 22,000 22,000 약정에 따라 모뎀
임대료 별도 부과
(3년 약정 시 면제)
기가 인터넷 콤팩트
(500M)
46,200 33,000 29,700 30,800 27,500
기가 인터넷
(1G)
55,000 38,500 34,650 36,300 33,000

※ 올레 인터넷 상품은 3년 약정요금 인하(2017.9.1일자)에 따라 타 상품과 결합시 인터넷 요금에 대해 추가 요금할인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 모뎀임대료는 인터넷 상품 약정 기간에 따라 다음과 같이 부과됩니다.
– 무약정 4,400원, 1년 약정 3,300원, 2년 약정 2,200원, 3년 약정 무료

 

IP선택

※ 표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 금액입니다.

오피스IP 서비스 무약정 1년 약정 2년 약정 3년 약정
고정 IP 55,000 49,500 44,000 38,500
유동 IP 49,500 44,000 38,500 33,000
이용안내

꼭 알아두세요!

    • 최초 오피스 IP서비스 가입 시 가입설치 및 이전설치를 위한 출동비 55,000원(인터넷 회선 기준 1회, 부가세 포함)이 부과됩니다.
    • 기가급 인터넷 이용 시, 하루 데이터 사용량이 100Gbyte를 초과하면 당일에 한해 올레 인터넷(100Mbps)과 같은 속도로 제공합니다.
    • 기술방식에 따라 일부 지역에 대해서는 가입 및 이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약정 기간 이내 해지 시에는 약정 기간 내 제공된 요금할인에 대해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 올레 인터넷 상품은 3년 약정요금 인하(2017.9.1일자)에 따라 타 상품과 결합시 인터넷 요금에 대해 추가 요금할인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결합된 다른 상품에는 “결합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결합할인이 제공됩니다.

 

신청 및 문의

  • 전화상담신청(서비스 문의, 신청 및 해지): 1588-4755
  • 고장(장애)접수 : 100번

새로운 필드

통신비와 유지보수비의 비용절감
사업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서비스

상세정보

1. 기업인터넷전화Biz 서비스란?

  • 기업 내에 인터넷전화 구내교환 장비를 설치하여 구내 내선통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국내/외 통화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기업의 통신환경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일반전화망, LTE로 단말기와 연결된 이동전화망이 인터넷 전화망과 구내 전화장비를 통해 구내 IP폰, 일반전화, FAX, PC폰과 연결됩니다.
 

2. 고객 규모에 따른 서비스 특성 (구내교환장비로 구분)

50인 이하 소규모 사업장-지능형 게이트웨이. 초소형 hybrid IP-PBX 기능 제공, 무료 구내 통화 제공 / 동시통화 30명 가능, IP전화기 뿐 아니라 기존 PSTN 전화기 사용가능, 당겨받기, 돌려주기, 착신전환 등 부가 기능. 50인부터 200인 사업장-콜박스. IP-PBX 기능 제공, 무료 구내 통화 및 부가기능 기본 제공, IVR(ARS) 기능 , 녹취 기능 기본 제공, 본사, 지사 간 구내통화 설정 가능, PSTN Backup 으로 안정적 서비스 제공. 200인 이상 대규모 사업장-IP-PBX. IP-PBX 기능 제공, 무료 구내 통화 제공 및 다양한 부가기능 제공, 본사, 지사 간 구내통화 설정 가능, PSTN Backup 지원
  • 실제설치 시 동일 성능의 다른 장비가 공급될 수 있습니다.
요금안내

인터넷전화 서비스 요금

(요금기준 : 부가세 미포함)

구분 표준 3년 약정 5년 약정
기본료 기본형 2,000원 1,000원 (인터넷 결함 시) 1,000원 (인터넷 결함 시)
고급형(콜박스) 3,000원 1,500원 (인터넷 결함 시) 1,500원 (인터넷 결함 시)
설치비 40,000원 무료 무료
가입자간(그룹 내) 무료 무료 무료
통화료 국내전화(3분) 43원 37.2원 35.9원
이동전화(10초) 14원 12.1원 11.7원
국내전화(1분)   50원(25개국, 001)  
  • 통화료 (국내/이동전화) : 장기계약할인(3년-9%, 5년-12%), 다량이용할인(월 5~30만원 미만, 5%) 적용 [상세내용 약관 참고]
 

인터넷전화 부가서비스 요금

서비스 종류 내용 요금(월)
발신번호표시 전화 착신 시 발신자의 전화번호를 표시하는 서비스 무료
비즈 호전환 인터넷전화 착신 불가시 등록된 번호로 자동 착신전환 서비스 무료
번호변경안내 서비스 변경된 전화번호를 안내하는 서비스 1,000원/회선
SMS SMS 발신 및 착신 서비스 제공 유선 : 10원/건
이동 : 15원/건
인포메시징 통화완료 후 발신자에게 기업 홍보정보를 MMS로 제공 23,000원/회선
통화연결음 발신자에게 기업광고/홍보음을 들려주는 서비스 2,200원/회선
IVR 서비스 기본 IVR음원 서비스
– TTS를 이용한 음원 자가 제작
무료 (음원 제작비 자가 부담)
통화 녹취 통화한 내용을 녹음하여 저장하는 서비스 무료
 

인터넷전화 centrex 서비스 요금

※ 표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 금액입니다.

구분 요금
기본요금 4,400
통화요금 가입자간 무료
시내/시외 (3분) 47.3
이동전화 (10초) 15.4
국제전화 (1분) 55원 (주요 23개국)
설치비 IP폰 11,000
교환기 44,000원 (G/W 1기 기준)
이용안내

꼭 알아두세요!

  • 인터넷전화 서비스는 통화권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정전 등의 사유로 인터넷 사용이 중단되는 경우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 주소가 변경될 경우 정확한 긴급통신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서비스제공 사업자에게 주소 변경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지 않을 시 긴급통신이 변경 전 주소로 전달되어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및 이용가이드

인터넷 공유기 설치 및 이용가이드에 대한 내용을 도표로 표현한 그림

공유기 연결 방법

  • 1. 모뎀의 LAN포트와 전화기 LAN포트에 인터넷선을 연결합니다.
  • 2. 공유기 사용 고객은 공유기 LAN포트와 전화기LAN포트를 연결합니다.
  • 3. 컴퓨터와 연결된 선을 PC포트에 연결합니다.
  • 4. 전원 어뎁터를 연결합니다.
  • 5. 전화 통화가 정상적으로 되는지 확인합니다.

신청 및 문의

  • 전화상담신청(서비스 문의, 신청 및 해지) : 1588-4755
  • 고장(장애)접수 : 1588-4755

새로운 필드

빠르고 쾌적한 업무환경
안전하고 편리한 통신자원 관리

상세정보

1. 서비스 기본 구성

구분 KT biz GiGA office Standard KT biz GiGA office Compact KT biz GiGA office Simple
LAN 1 Gbps (Optical L/L) 0.5 Gbps (Optical L/L) 0.2Gbps (Optical L/L)
인터넷 접속 1 Gbps 0.5 Gbps 0.2Gbps
Rack 호스팅 기본 : 1/4 Rack
추가 : 제한없음
기본 : 1/4 Rack
추가 : +1/4 Rack 1회 사용 가능
기본: 1/4 Rack
추가: 불가
고정 IP 16개 (실사용 13개) 8개 (실사용 5개) 4개 (실사용 1개)
F/W, DHCP, NAT 제공 제공 선택적 제공
관리용 포털 계정 제공 제공 제공
 

2. 부가 서비스

구분 구성
Rack 호스팅 추가 추가적인 1/4 Rack 공간 제공
LAN2LAN GiGA office 가입 기업의 본 지사간 빠르고 안정적인 망 연동 서비스 입니다.
운용대행 서비스 GiGA office 센터로 이전한 고객사의 서버 및 네트워크 장비를 전문 IT인력이 관제/운용/유지보수 하는 서비스 입니다.
mobile VPN GiGA office 가입 기업 임직원이 모바일기기(스마트폰, 태블릿)를 통해 기업 사내망에 원격 접속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KT 모바일 이용 고객은 별도의 데이터 요금제를 통해 데이터 사용료 절감이 가능
망 보안 GiGA office 센터 내 Multi-tenant UTM 장비를 통해 망 보안 및 리포팅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3. 게임허브(Gamehub) 서비스 기본 구성

구분 기가오피스 게임허브(GiGA office Gamehub)
LAN 10 Gbps
인터넷 접속 PC 수량에 따라 최대 1 Gbps 지원
GiGA PC(No-HDD) 10G LAN을 통해 GiGA office 센터에서 No-HDD 서비스를 제공(별도 구축 없음)
게임패치 당일 업데이트 제공

※ 고객사 PC/Windows 라이선스는 제외

GiGA Office 센터에서 고객사의 GiGA급 LAN을 관리해주는 것을 나타낸 도표
 

4. 서버이전 행사

  • GiGA office 서버 이전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 신청 접수 : 1588-4755
  • 서버이전(1/4 Rack)을 무료로 이용하세요.
구분 1/4 Rack(2~5 식) 1/2 Rack(6~10 식) Full Rack(11~20 식)
시장가 700,000 1,000,000 2,000,000
고객 부담액 무료 무료 + 100,000 + 400,000

※ 무진동 차량, 특수 장비 이전, Back-up 요청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 보험 가입 필요 시 고객 부담으로 가입

  • 서버이전 절차
서버이전 절차. 1. 이전 신청(고객사). 2. 방문컨설팅.(KT협력사) 3. 이전.(협사) 4. 안정화.(고객사, KT)
  • 기간 : 16.7.1 ~ 17년 말 (200 고객 접수 후 마감)
  • 지원 혜택 : 1고객 1회 / 물리이전(해체, 포장, 운송, 설치), IP변경, 케이블링
요금안내

서비스 요금

1. 기가오피스(kt biz GiGA office) 요금

※ 표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 금액입니다.

구분 약관요금 할인혜택 비고
기본 서비스 기가오피스 스탠다드
(kt biz GiGA office Standard)
5,500,000 2년 10%할인
3년 20%할인
5년 30%할인
(계약 기간 기준)
고정 IP 1개 추가
33,000
기가오피스 콤팩트
(kt biz GiGA office Compact)
4,400,000
기가오피스 심플
(kt biz GiGA office Simple)
1,650,000
부가 서비스 Rack 호스팅 추가 165,000 표준 Rack의 1/4 (10U)
LAN2LAN 1,100,000
mobile VPN (1계정당)5,500 신청 모바일 기기당
(기본 가입 10계정 이상)
망 보안 165,000
 

2. 운용대행 서비스 요금

※ 표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 금액입니다.

종류 제공 서비스 표준요금(서버당) 서비스 제공 기준(SLA)
Level1
  • 시스템 관제툴 제공
  • 24*365 고객 시스템 원격 감시
  • Ping Check, Process Down Check
  • 장애 통보, 장애 보고서 제공
  • 원격 장애처리 지원
66,000
  • 장애통보
    • 발생 후 20분 이내
  • 장애 출동 도착시간
    • 주간(9:00~18:00) : 3시간
    • 야간/휴일 : 4시간
  • 장애 출동 처리완료시간
    • 주간(9:00~18:00) : 6시간
    • 야간/휴일 : 8시간
  • 제공 대상
    • GiGA office 센터 내 고객사 장비의 H/W 및 운영체계(OS)
Level2
  • Include level1
  • 월간 보고서 제공
  • OS 설치, Patch, Upgrade 지원
  • Back-up(시스템은 고객구비)
  • 변경 관리, 성능 관리, 용량관리
  • 장애시 H/W교체 실비 별도정산
99,000
Level2 + 유지보수
  • Include level2
  • 장애시 H/W교체 무료
165,000
  • 표준요금은 범용서버 기준이며, 해당 SLA기준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 전문 컨설팅 과정에서 특수장비(보안장비, Blade서버 등)나 노후서버는 가입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게임허브(Gamehub) 서비스 요금

※ 표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 금액입니다.

구간 요금
PC 70대 이하 1,375,000
PC 71대 이상 120대 이하 월 PC당 + 5,500
PC 121대 이상 월 PC당 + 4,400
  • PC방 사업자 대상 가입상품입니다.
이용안내

신청 및 문의

  • 전화상담신청(서비스 문의, 신청 및 해지): 1588-4755
  • 고장(장애)접수 : 1588-4755

화재/파손/보안/마케팅 목적으로
침입탐지,피플카운트등 지능형 영상분석 제공

상세정보

1. GiGAeyes smart

GiGAeyes smart 서비스 구성도. 카메라 설치장소에는 IP 카메라(CCTV)와 부가서비스로 제공되는 IoT 센서가 PoE,인터넷,IoT Gateway로 연결됩니다. KT플랫폼에서는 융합 Intelligence Engine이 영상정보 저장 및 분석, IoT정보 저장 및 분석을 합니다. 모니터링하는 고객은 검색/모니터링(Live/VoD), 이벤트 알람 수신, 설정/제어, 출동 요청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제공 서비스 FHD 실시간 모니터링, 원격저장(암호화 전송), Event 알람,
영상분석 1채널 기본제공, On-Call 출동, 보상서비스(상해, 도난)
영상분석 기능 침입탐지, 피플카운트, 체류시간 분석,
스마트 영상검색, 스마트 영상요약, 카메라 훼손탐지
카메라 종류 FHD(200만 화소) 카메라 2종(실내형, 실외형)
저장기간 15일
※ 저장기간 추가 가능(최대 60일, 유료부가서비스)
부가서비스 [유료보상서비스]

  • 무료보상서비스에서 화재보상 제공 및 도난손해 최대보상한도를 확대한 유료보상서비스
  • ※ 세부내역은 약관 참조
추천고객
  • 화재/파손 등에 대비하여 안전하게 영상을 보관하고 싶은 고객
  • 보안/마케팅 목적으로 침입탐지, 피플카운트 등 지능형 영상분석을 원하는 고객
요금안내

기본 요금

9대 이상 설치는 KT GiGAeyes 고객센터(1522-012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표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 금액입니다.

CCTV
수량
GiGAeyes
smart (표준요금)
GiGAeyes
smart (3년 약정)
GiGAeyes
sensor1) (표준요금)
GiGAeyes
sensor1)(3년 약정)
1 66,550원 30,250
2 83,050원 41,250 85,250원 43,450
3 99,550원 52,250 101,750원 54,450
4 116,050원 63,250 118,250원 65,450
5 132,550원 74,250 134,750원 76,450
6 149,050원 85,250 151,250원 87,450
7 165,550원 96,250 167,750원 98,450
8 182,050원 107,250 184,250원 109,450

결합할인: 3년 약정 기준 인터넷 이용요금 10% 할인 (2년 약정 7%, 1년 약정 5% 할인)

GiGAeyes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 상품에 요금할인이 제공됩니다.

다른 결합할인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1) GiGAeyes sensor는 2017년 4Q 출시 예정

이용안내

신청 및 문의

  • 전화상담신청(서비스 문의, 신청 및 해지): 1588-4755
  • 고장(장애)접수: KT GiGAeyes 고객센터(1522-0123)

새로운 필드

기억하기 쉽고 편리한 대표번호로
더욱 빨라지는 고객 서비스

상세정보

1. 서비스 주요 기능

종류 내용
1588 위치정보 서비스
  • 이동전화에서 1588 발신 시 발신자의 위치정보를 이동통신사에 요구하고, 위치정보 값을 동코드 변환하여 발신자가 위치한 지역에 가장 가까운 착신처로 연결하는 서비스입니다.
단일번호 기능
  • 최대 1,000개 지점까지 전국 사업장에 하나의 단일번호가 부여됩니다.
  • 최대 1,000개까지 착신번호 지정이 가능합니다.
근거리 라우팅
  • 이용자의 발신전화를 기준으로 이용자와 가장 가까운 지점으로 연결합니다.
  • 각각의 착신번호에 100개까지 발신지역 등록이 가능합니다.
일시별 착신 지정
  • 전화번호 걸려온 전화를 일별, 요일별, 시간별로 서비스 계약자가 원하는 착신처로 연결해 주는 기능입니다
휴무일 안내 기능
  • 계약자가 지정하는 자신의 휴무일을 이용자에게 안내하는 기능입니다.
호분배 및 순차 착신
  • 호 분배 : 동일 발신지역 내 여러 개(최대 3개)의 착신번호가 지정된 경우, 각 착신번호에 대해 설정한 호 분배율에 따라 착신번호별로 연결합니다.
  • 순차 착신 : 처음 연결 시도한 착신번호가 통화 중일 경우 지정된 2차 착신번호로 연결해 주는 기능입니다.
 

2. 번호 부여 조건

  • 번호 유형별로 등급(A~E)이 있고, 등급별 최소 회선 수 기준에 따라 전화번호를 부여합니다.
번호 등급 번호 유형 최소 착신 회선 수
A등급 X000, 000X, XXXX
기타 2424, 7979, 1004, 8282, 대표번호의 앞 4자리와 뒷 4자리가 동일한 번호
예) 15**-1000, 15**- 0001, 1588-1588 등
500회선
B등급 XX00, 0X00, 00X0, 00XX, XXYY, XY00
기타 2580, 0365, 3650, 1234, 9292, 0024, 2828, 3651, 1001, 1472, 1114, 0114
예) 15**-2200, 15**-2233, 18**-1472 등
50회선
C등급 X00X, X0X0, 0X0X, 0XX0, XYXY, 15XX
기타 0123, 7890, 4989, 8949, 2882, 4972, 5425, 2875, 1112, 1113, 4924, 8292, 9282
예) 15**-5005, 15**-1500, 15**-4989 등
20회선
D등급 XXX0, 0XXX, WXYZ, ZYXW, 1X77, X588, X577, 00XY, XYYX, XXXY, YXXX, X114, X001, XY82
기타 2005, 2006, 2010, 2030, 2050
예) 15**-7770, 15**-5678, 15**-1282 등
10회선
E등급 상기 외 번호 2회선
  • 기본형/정액형 동일 기준입니다.
  • 1552 대표번호 신청 가능 번호 : 0000-4999
요금안내

서비스 요금

1. 기본형 접속료

※ 표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 금액입니다.

구분 1수신 회선당 요금 비고
회선 미 제공 8,800 회선료 미 포함
회선 제공 15,400 회선료 포함
  • 회선 미제공은 계약자의 기 설치 회선을 착신처로 지정하는 경우입니다.
 

2. 정액형 회선수별 접속료 기준

※ 표 안의 금액은 부가세가 포함된 실제 지불 금액입니다.

회선수 PSTN과 VoIP 혼합 VoIP 단독
100 회선 미만 38,500 11,000
100 ~ 199 회선 33,000
200 ~ 499 회선 30,800
500 ~ 999 회선 27,500
1000 회선 이상 22,000
  • 단, 정액형의 실 착신 회선은 kt 회선에 한합니다.
 

3. 계약 기간 할인

약정 1년 2년 3년 4년 5년
할인율 10% 15% 20% 25% 40%
  • 할인 대상 : 기본형은 착신회선료, 정액형은 정액료 입니다.
  • 계약 기간 내 해지하거나 계약 기간 단축 시 추가 할인된 요금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 – 할인반환금 산식 = 할인전 월 이용료(착신회선료/정액료) x 경과월수 x (계약기간 할인율 ? 사용기간 할인율)
    • – 사용 기간이 1년 미만은 무약정, 2년 미만은 1년, 3년 미만은 2년, 4년 미만은 3년, 5년 미만은 4년 계약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 계약 기간에 따른 할인율의 적용을 받는 계약자가 계약 기간의 만료일까지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계약은 1년 단위로 자동 연장되며, 자동 연장된 계약 기간에는 최초 계약 기간의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성공사례

전국대표번호의 성공사례를 소개합니다.

 

예시, 불편사항: 서울,경기 지역에 프랜차이즈 체인점을 10여개 두고 있습니다. 핸드폰과 집전화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가까운 매장으로 자동연결이 안돼요. 상황분석, 유선발신고객에 대한, 근거리 착신 미흡, ARS 장비 구축에 많은 비용 예상. 문제해결, 1. 국내 유일하게 2천만 유선 가입자의 동코드 DB와 무선기지의 위치정보를 활용하여 동 단위로 최단거리 매장으로 연결 할수 있게 되었어요. 2. 프리미엄 ARS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아, 지역별로 ARS에 메뉴를 설정하여 강남점 1번, 서초점 2번 등으로 지역별로 매장을 연결할 수 있게 되었어요. 예시, 불편사항: 병원 내 여러 부서 전화번호를 하나의 전국대표번호를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부서를 쉽게 찾아서 연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휴일에는 당직실만 연결해 줄 수 없나요?. 상황분석, 원무과/내과/외과 등 부서를 자동안내 원함, 휴일에는 당직실만 연결 요망. 문제해결, 1. 프리미엄 ARS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아, 지역별로 ARS에 메뉴를 설정하여 원무과 1번, 내과 2번, 외과 3번 등으로 부서별로 연결할 수 있게 되었어요. 2. 휴일에는 원무과, 내과, 외과 등 부서를 안내 및 연결하지 않고 당직실로 연결해서 휴일에도 걱정 없답니다.

이용안내

신청 및 문의

  • 전화상담신청(서비스 문의, 신청 및 해지): 1588-4755
  • 고장(장애)접수 : 080-2580-110

새로운 필드